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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광고주 ID sshb757사이트 주소 (URL) www.seajob.co.kr회사(업체) 명 어장일꾼… 나이 1 주소 1 전화번호 1-1-1 휴대폰번호 1-1-1 최소희망급여 1 최대근무기간 1 군복무 1 승선경력 1 내용
광고주 ID sshb757사이트 주소 (URL) www.seajob.co.kr회사(업체) 명 어장일꾼작성자 성함 (직함) 정 승 범작성자 연락처 (02) 838 - 6611주제 : 제목 직접 광고주로써의 키워드 등록시 난관 해결
1. 본인은 인터넷이 보편화 되기 이전에는,
거의 지역 생활 정보지에 의존하다가, 인터넷 가입자가 늘어나고
증가하던 2004년부터 웹사이트 (‘어장일꾼’)를 구축한 후 검색시장이
본격화 되기 전 까지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병행하며 영업을 주로
하여 왔습니다.
2. 이후, 오버추어란 검색시장이 형성되어 약2년간 직접 광고를
운영 하면서 키워드를 개발하고 이후부터 네이버 에서 독자적으로
운영하시는 키워드 광고로 이동, 새로운 업종을 개척하는 심정으로
네이버의 운용정책에 근접하게 키워드를 직접 고안하고 광고를
지금까지 직접 운영 하고 있습니다.
3. 제가 종사하는 업종은 지금도 사회적으로 부정적인 요소가
강한 어업에 대한 인력을 모집하여 어선주에 공급하는 적법한
직업소개 사업자입니다.
4. 어업에 대해 사회적으로 비교적 인식이 평가 절하된 업종을
함에 있어서, 주변의 부정적인 많은 시선과 난관이 있었으나,
삼면이 바다인 우리나라 어업인력의 구인난은 심각하고,
이에 경제적으로 노동 의지가 있는 취약계층들에게
계절별 한시적으로 일자리를 제공, 경제활동에 참여를 유도하여,
어선주 및 구직자가 공동의 이익을 추구하는 것을 보람과
사명으로 삼고, 이 업종에 적합한 키워드를 직접 구상,
발굴하여 약 320개의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5. 저희 한테는 어업인력 공급 알선 사업이 국가와 기업이
참여하지 않는 틈새 시장이면서, 숨은 일자리 창출 기여라는
보람과 나름대로 메리트(merit)를 지니고 사업을 추진중임에도
전통적으로 어업에 대한 불신이 강하게 자리잡은 이유로
초장기에는, 키워드 심사시 거절 당한 사례도 있었습니다만,
그러할 때 마다 네이버 키워드 담당분께 관련법규를 소명하고,
이를 수용하여 광고를 게제, 유지하여 주신 키워드 담당자분께
금번 기회를 통해서 감사드리며,
이후, 선원 인력 알선 사업이 좋은 일자리 제공은 아닐지라도,
경제적 취약계층들에게 노동의 기회와 어업일자리를 제공,
사회적 순기능의 역할에 기여함을 자부심도 갖게 되었습니다.
6.키워드 광고 관리를 직접 운영하면서,
저희 업종 종사자(어업인력모집 및 알선공급)가 준수하여야 할
기본적인 법규를 위반 한 업체 (선원법,직업안정법,등)로 의심되는
사항은 네이버 고객센터를 통하여 게시 중단 요청도 하였으며,
이를 검토후 광고 수익을 앞세우지 않고 반영하여 주신 것도
감사드립니다.
7.특히나 선원모집 관련 업무는 경제적 취약계층을 다루는 업종이라
어느정도 광고 담당자분들의 기본적(선원법, 직업안정법,등)지식이
요구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8. 타 업종에 비하여 독특한 어업인력 알선은 사업자의 사명감이
요구되고 경제적 약자를 올바르게 선도하려는 의지와 자질도
존재하여야 한다고 사업을 하면서 항상 느끼고 있습니다.
9. 하지만 일부 자질없고 무 자격적인 선원알선 사업자들에게
선순위 다툼을 부추키는 광고 대행사들과의 광고 게제 선순위
다툼을 할때면, 직접 광고주로써의 외로운 설전에 한계를
느낄때도 있었고 나아가서는 가뜩이나 부정적인 이미지가 강한
선원모집 업종의 대한 이미지가 실추되는 안타까움도 있었던
사례도 있었습니다.
10. 그때마다, 불법 업체로(선원법,직업안정법,등) 의심되는 광고는
네이버 고객센터에 게제 중단 건의도 많이 하였고,
이를 수용하시여 주실 때도 있었으나 일부 형식만 바꾸어
계속 게제되는 사례도 있었습니다.
11. 하지만 나날이 건전한 인터넷 문화를 지향하여야 하는
사회통념적 기대와 올바르지 못한 정보제공은 결국 포털에서
도태 될 수 밖에 없다는 확신을 갖고 사회적 책임을 추구하시는
네이버의 기업윤리에도 부합되도록 미력이나마 기여 하려는
자세로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12. 제가 운영하는 사업(선원모집 및 공급사업)도
사회적으로 경제적 약자 또는 취약계층들이 구직의 주류를
이루다 보니 자칫 수익만 추구하다 보면 구인구직의
미즈매칭(mis-matching)의 역 효과가 발생할 수도 있기에
사업자의 사명감과 도덕성이 우선되어야 하는 업종이기 때문입니다.
13. 앞으로도 직접 광고주로써의 난관도 있을 것이나,
결국은 올바른 정보제공 만이 생명력을 유지시킬 것이란
신념을 모토로 키워드 광고관리에 더욱 정진 할 것이오니,
많은 가르침과 계도를 바라겠습니다.
14. 이번 기회를 통하여 직접 광고주에게 사업을 돌아 볼 수 있는
기회와 배려를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광고 집행 기간 2008,09월 ~ 2011.12.15현재까지사용중인 네이버 키워드광고 상품 클릭초이스(파워링크)네이버 외 다른 키워드광고 상품 다음,네이트(스페셜링크)월 평균 키워드광고 광고비 월평균70만원~120만원(비수기/성수기)월 평균 매출액 규모 월평균 700만원~1,000만원 운영중인 개인 커뮤니케이션 채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블로그 활동중인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업종정보사이트 등) 없음 활동중인 오프라인 모임/집회
(업종종사자 모임 등) 전국고용서비스협회(사단법인) 기 타 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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